남자냄새 홀아비냄새 노인냄새 없애기

남자 냄새, 홀아비 냄새, 노인 냄새, 없애기

남자냄새, 어저씨냄새, 홀아비냄새, 노인냄새, 홀애비냄새 다 털어버리고 몸 안에서 향내가 솔솔 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왜 남자들은 사춘기가 지나면서 특유한 냄새가 나는 걸까요? 남성 호르몬 중 안드로스테논 때문인데요 생식기, 배꼽, 겨드랑이, 가슴, 이마, 코 등의 땀으로 배출됩니다. 매일 방향제 뿌리고 깨끗이 씻고 해도 돌아서서 땀 한번 흘리면 남자의 특유한 냄새가 나지요. 이런 냄새를 여자분들은 소변 냄새라든가 시궁창 냄새, 생선 비린내 가 난다고들 표현합니다. 여자분들은 이런 냄새 엄청 싫어합니다. 남자들 자신은 자기 냄새를 지각하지 못하는데 여자들은 남자들에 비해서 후각이 굉장히 예민해서 여자들이 굉장히 싫어하는 냄새랍니다. 잘못하다가 사랑도 식을 수 있습니다.

 

 남자 냄새의 종류

 

사춘기 냄새

사춘기가 되면 성호르몬과 피지 분비가 왕성해서 정수리에서 쾌쾌한 냄새가 납니다. 음경 표피와 귀두 사이에 소변 또는 정액이 쌓인 치구가 축적되어 여기에 썩은 박테리아가 번식하면서 썩은 치즈 냄새가 납니다.

총각 냄새

남자의 사타구니는 세균을 기르는 인큐베이터입니다. 땀, 수분, 적당한 온도 이는 박테리아가 살기에 아주 적합한 최적의 장소입니다. 그리고 간지 나게 멋 부린다고 꽉 낀 바지나 팬티를 입으니 바람이 통하지 않아 킁킁한 냄새가 나지요. 특히 오랫동안 앉은 자세로 근무해야 되는 환경에서 그런 냄새가 나지요.

30~40대 중년 남자 냄새

귓바퀴 뒤, 후두부에서 발생하는 디아세틸 성분이 아저씨 냄새, 홀아비 냄새를 유발합니다. 중년 남성들의 여유 있고 푸근함 때문에 여성들이 많이 좋아하다가 홀아비 냄새 때문에 실망하고 떠나버립니다. 이거 어쨰

노인 냄새(가령취)

노화성 호르몬 변화로 노네날 지방산이 배출되면서 땀냄새, 요실금, 변실금, 전립선 비대 등이 냄새를 가중시킵니다. 이러한 성분이 밖으로 배출돼야 하는데 그러지 못하고 모공에 막혀있어서 이러한 퀴퀴한 냄새가 납니다.

이러한 해결책으로 자주 목욕을 한다, 향수를 바른다, 빨래를 자주 한다, 방청소를 자주 한다, 하지만 근본적인 도움은 되질 않습니다. 그럼 그 해결책으로 몸안으로부터 향내가 나는 방법으로 어진향차를 알아봅니다.

 

 

어진향차 재료

재료: 곽향, 정향, 회향 향기 나는 약재입니다

옛날 궁중에서 임금님이나 양반들이 주로 사용했는데, 차로 마시거나 몸에 지니면서 몸 안에서 향기가 풍겨 나오게 했다고 합니다.


 

어진향차의 효능

사춘기취, 총각취, 중년취, 노인취, 홀아비취 제거

하초냉증,생식계냉증,위장냉증,만성소화불량,대장냉증,잦은설사,만성울화중,스트레스 해소시키는 데에도 큰 도움이 됩니다.

곽향 효능 - 방향, 체내 탁습제거, 비위습탁제거, 만성 소화불량 치료

정향 효능 - 방향, 하초생식계 조양, 비위장온증산한, 허리통증치료

회향 효과 - 방향, 고환 및 축축함치료, 간기울결 치료, 신장기능 강화


 

어진향차 복용법

곽향 3g, 정향 3g, 회향 3g에 물 500ml 넣고 20분 끓임, 1일 2회 아침 공복에 1잔, 잠자기 전 1잔씩 복용하시면 됩니다.

절대 20분 이상 끓이지 마세요. 향을 내는 약재이기 때문에 향이 날아갑니다.


 

어진향수로 사용

완성된 어진향차를 분무기에 담아 냉장 보관하시면 되며, 1주 1회 방, 침구, 옷장 등에 뿌려주시면 됩니다.


 

어진 향 팩 사용법

곽향, 정향, 회향을 같은 비율로 섞어 향이 잘 베어 나오는 천이나 부직포에 10g 단위로 포장하여 옷장, 베개 밑, 침대커버 밑, 옷 주머니 등에 넣어 두시면 되고, 1달에 1번씩 갈아주시면 됩니다.


 

 

부작용

좋은 향 때문에 여자들이 너무 따라다녀 골치 아파질 수도 있습니다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막힘 축농증 예방과 도움되는 약초  (34) 2020.03.25
여드름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약초  (15) 2020.03.25
당뇨에 좋은 약초  (19) 2020.03.24
변비에 효과있는 약초  (17) 2020.03.23
피부에 좋은 약초  (18) 2020.03.23

Designed by JB FACTORY